할렐루야!! 오늘도 우리를 찾으시는 주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여 주님과 동행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드립니다.
오늘 묵상하실 살아 계신 하나님의 말씀은 에스겔 34장 1절에서 16절까지의 말씀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이 잘 못된 길을 걷고, 양들을 이끌 목자들이 잘못된 길을 걸었을지라도, 흩어진 양들을 찾아서 건져내 주실 것을 약속해 주십니다.
오늘날 아름다운 교회, 주님의 원하시는 교회의 모습보다는 세상에서 손가락질 받는 교회의 모습이 자주 인터넷이나 뉴스 등을 통하여 접하게 됨을 경험합니다. 또한 잘못된 길을 걷는 목사님들에 대하여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말씀은 세상의 모든 교회들, 모든 목회자들, 모든 주님의 자녀들이 하나님의 말씀 앞에 바로 서고, 우리에게 맡겨진 사명을 잘 감당하라고 말씀해 주십니다. 지금 주님의 길을 온전히 걷고 있지 못하다면, 주위의 있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지 못하다면, 속히 돌아오라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혹, 우리의 모습이 주님의 길을 온전히 걷지 못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맡겨진 사람들을 찾지 않고 우리 먹을 것에 집중하고 계시다면, 주위에 주님의 사랑이 필요한 곳에 관심을 두지 못하고 계시다면… 조용히 회개의 기도를 주님께 드리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1절 이하의 말씀은 다시금 우리에게 소망을 주십니다. 지금 우리의 모습이 흩어진 양과 같을지라도, 예수님께서 목자 없는 양과 같다고 슬퍼하시던 이스라엘 백성의 모습이 우리와 같을지라도, 우리의 주님께서는 우리를 사랑하사 우리를 찾고 어두움에서 건져 주십니다.
오늘 우리가 다시금 열심으로 주님을 찾으면, 우리가 다시금 말씀을 붙들고 기도하면, 우리의 기도를 통하여 다시금 주님의 빛이 우리의 삶과 가정을 비추어주시고, 우리를 간절히 찾고 계시는 주님의 음성이 들려질 줄 믿습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시고 우리를 찾고 계시는 주님의 음성에 대답하여 오늘도 주님과 동행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드립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오늘도 승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