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오늘도 부활하신 예수님과 기쁘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드립니다.
오늘 묵상하실 살아 계신 하나님의 말씀은 에스겔 33장 1절에서 20절까지의 말씀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회복하기를 원하십니다. 말씀을 보면, 죄로 인하여 심판을 받아 멸망하기 직전에,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을 다시금 회복하시기 위하여 파수꾼을 세우십니다. 그 파수꾼이 사명을 감당하여 주위에 있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그들을 돌이키면 이스라엘은 다시 회복할 것입니다.
그 사명은 부활하신 예수님을 통하여 오늘 우리에게도 전해졌습니다. 우리가 복음의 사명자로서, 먼저 부활하신 예수님을 만나 변화되고, 또한 복음의 기쁜 소식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하는 파수꾼이자 사명자의 삶을 살게 되면, 전하는 우리 뿐만 아니라, 복음을 들은 모든 사람들을 주님께서 회복해 주십니다.
죽음의 길로 가는 이스라엘 백성처럼, 죽음의 길에 서있는 우리 모두에게 예수님께서는 생명의 길로 초대해 주셨습니다. 그 초대에 응하여 우리는 죄악에 물든 옛사람을 버리고 생명의 길로 걸어갈 때에, 생명의 길로 다른 사람들을 이끌 때에, 하나님께서는 참 회복을 우리의 가정과, 교회, 이땅에 베풀어 주실 것입니다.
회복시키시기를 원하시는 하나님, 우리를 생명과 구원의 길로 초대하시는 예수님, 우리를 악한 길에서 벗어나 주님의 길로 이끄시는 성령님께서 오늘 우리를 참 사명자의 삶으로, 사명자의 길로 인도하시고 이끄실 줄 믿습니다.
그 부름에 화답하며 생명의 길을 걷는 오늘 하루가 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드립니다.